실시간뉴스
고성군, 꿈나무 희망장학금 기부자들에게 감사패 전달
고성군, 꿈나무 희망장학금 기부자들에게 감사패 전달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6.1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6월 10일 고성군청에서 고성군 꿈나무 희망장학금 기부자 16명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표하는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2일, 16명의 기부자들은 관내 생활 형편이 어려운 20명의 초·중·고등학생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월 10만 원의 장학금을 지정 기탁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으며, 이에 고성군은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주)선우토건 김성민 △(주)페트라건설 허은주 △삼광토건(주) 이호현 △(주)해길 박재석 △고성군청 이형호 △(주)미래이엔지 양동수 △기성건설(주) 백경민 △세종산업 안영철 △백산개발(주) 백봉현 △백운종합건설(주) 김혜숙 △코데코(주) 제석모 △(주)반도건설 유동언 △(주)화성건설 김진아 △(주)우창건설 최두률 △고려건설(주) 오종환 △윤우건설 김숙진이 그 주인공들이다.

기부자들은 “자라나는 아이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선행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도 학생들의 꿈을 위해 적지 않은 금액을 쾌척해주신 기부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행정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데코(주), ㈜선우토건, 기성건설(주)은 2020년 희망의 집짓기에도 헌집 철거 및 물품 지원 등 재능기부를 했으며, ㈜선우토건, ㈜페트라건설, 삼광토건(주), ㈜미래이엔지, 기성건설(주), 세종산업, 백산개발(주), 코데코(주), ㈜화성건설, 고려건설(주)는 2020년 코로나19 착한 기부에 동참했으며, ㈜해길은 2021년 이웃사랑 나눔실천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고성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