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2:10 (토)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산더덕삼합(산더덕+황태+훈제오리)·순종흑돼지구이&시래기된장국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산더덕삼합(산더덕+황태+훈제오리)·순종흑돼지구이&시래기된장국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6.1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5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335회 맛집오늘에서는 △비법 24시-산더덕삼합(산더덕+황태+훈제오리, 용문산산더덕구이) △대동 맛 지도, 전북 전주시-순종흑돼지구이&시래기된장국(버크셔K 600흑돈 만성점)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 코너에서는 ‘틈새 시장에서 돈 벌기’에 대해 알아본다.

◆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산더덕삼합(산더덕+황태+훈제오리) 맛집 경기도 양평군 ‘용문산산더덕구이’로 안내한다.

▷ 용문산산더덕구이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목왕로)에 있는, 두물머리 맛집(한식당)이다.

- 오늘메뉴 : 산더덕삼합(산더덕+황태+훈제오리)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 TV방송정보 : 생방송오늘저녁(622회, 산더덕삼합), 파워매거진(259회, 산더덕구이), 생방송투데이(1599회, 산더덕구이)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다.

◆ <대동 맛 지도> 편에서는 전북 전주시 순종흑돼지구이&시래기된장국 맛집 ‘버크셔K 600흑돈 만성점’을 소개한다.

▷ 버크셔K 600흑돈 만성점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만성동로)에 있는 육류, 고기요리 맛집이다. 지리산 남원운봉 다산농장에서 생산되는 순종흑돼지만을 취급한다고 소개한다.

- 오늘메뉴 : 순종흑돼지구이 & 시래기된장국
- 영업시간 : 매일 17:00-23:00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박광현의 아.재.여.행 (아주 재밌는 여행)> 편에서는 경기도 평택으로 여행을 떠난다.

▷ 별농장 (체리수확, 체리 따기 체험) :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남산리(팽성남산4길)에 있는 주말농장이다.

▷ 체리팜 (체리수확, 체리 따기 체험) :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노와리(노와1길)에 있는 주말농장이다.

▷ 벌이랑꿀이랑 (양봉&꿀카페) :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대안리(현덕로)에 있는 디저트, 카페이다.

▷ 초록미소마을 (쌀겨효소찜질) :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신리(신1리길)에 있는 치유농업을 실천하며,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 <빛나라 청춘> ‘남다른 클래스의 시골 정육점’ 편에서는 경북 의성군 ‘박가정’을 찾아간다.

▷ 박가정 : 경상북도 의성군 의성읍 상리리(동서1길)에 있는 정육점이다.
- 영업시간 : 월~토요일 09:00-20:00.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