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35 (금)
 실시간뉴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후스킨’, 신제품 ‘보타닉 엑스퍼트 올인원 선세럼’ 론칭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후스킨’, 신제품 ‘보타닉 엑스퍼트 올인원 선세럼’ 론칭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6.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쉬(대표 최은영)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후스킨(HU: SKIN)이 신제품 ‘보타닉 엑스퍼트 올인원 선세럼’을 론칭했다.

후스킨의 보타닉 엑스퍼트 올인원 선세럼은 쉬운 발림성, 적은 백탁 현상뿐 아니라 초 밀착 텍스처로 땀에 녹아 흘러내리는 현상이 적어 장시간 야외 운동시에도 눈 시림 방지를 최소화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2중 잠금 수분 유지 시스템으로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해주고 지속적인 덧 발림에도 번들거림이 적으며 자외선 차단지수(SPF지수)에 대해서도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SPF 62.1 이라는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검증받았다.

관계자는 “후스킨에서 선보인 보타닉 엑스퍼트 올인원 선세럼은 고기능 자연주의 선케어 제품답게 제품에 사용된 모든 성분을 EWG GREEN 등급만을 사용하였고,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향료 23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후스킨은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음(Breath life into your skin)’이라는 의미로 순수한 자연 식물의 귀한 성분을 사용하여 무엇보다 피부를 먼저 생각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론칭했으며 보타닉 엑스퍼트 올인원 선세럼 이외에도 고농축 진정 에센스 보타닉 엑스퍼트 시카셀 에센스, 저자극 약산성의 보타닉 엑스퍼트 pH발란스 포밍 클렌저도 함께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