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선공개곡 글로벌 1위" 유겸, 오늘(17일) 데뷔 7년만의 첫 솔로 앨범 'Point Of View: U' 발매...AOMG 사단 지원사격
"선공개곡 글로벌 1위" 유겸, 오늘(17일) 데뷔 7년만의 첫 솔로 앨범 'Point Of View: U' 발매...AOMG 사단 지원사격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6.1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 아티스트 유겸이 AOMG 합류 후 첫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유겸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Point Of View: U (포인트 오브 뷰: 유)'를 발매한다.

'Point Of View: U'는 AOMG에 합류한 유겸이 데뷔 7년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앨범이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네 잘못이야 (Feat. GRAY)', 선공개곡 'I Want U Around (Feat. DeVita)'를 비롯해 'Running Through The Rain', 'All About U (Feat. 로꼬)', 'Love The Way (Feat. 박재범 & 펀치넬로)', 'Falling In Love', 'When U Fall'까지 총 일곱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네 잘못이야 (Feat. GRAY)'는 'AOMG 히트곡 메이커' 그레이(GRAY)가 프로듀싱과 피처링을 맡았다. "다 네 잘못이야"라고 말하는 유겸의 감미로운 보컬과 트렌한 비트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음원과 동시 공개될 '네 잘못이야 (Feat. GRAY)'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 영상부터 유겸의 시크한 매력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유겸은 'Point Of View: U'를 통해 AOMG 아티스트들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받았다. 그레이는 타이틀곡 '네 잘못이야' 피처링을 비롯해 다섯 곡을 프로듀싱했다. 차차 말론(Cha Cha Malone)도 두 곡의 프로듀서로 힘을 더했다.

여기에 'AOMG의 수장' 박재범부터 로꼬, 펀치넬로, 드비타(DeVita)가 피처링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만큼 유겸과 AOMG 사단의 폭발적인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유겸은 지난 11일 발매된 선공개곡 'I Want U Around (Feat. DeVita)'로도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와 아이튠즈의 월드와이드 송 차트, US R&B/소울 차트, 36개 지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놀라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 가운데 유겸이 데뷔 7년만의 첫 솔로 앨범에 어떤 이야기를 담아냈을지, 또 AOMG와 얼마나 눈부신 호흡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유겸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Point Of View: U'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AOMG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