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6:10 (목)
 실시간뉴스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약령시 우수한방제품 소개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약령시 우수한방제품 소개
  • 유정은
  • 승인 2021.06.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스튜디오빌런’과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운영하여 약령시 우수한방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서울약령시 소상공인을 위한 것으로, 총 10곳의 서울약령시 한방상점이 참여한다.

라이브 방송은 6월 17일부터 7월 8일까지, 매주 목요일 11시부터 12시까지 4일 간 진행되며 해당 방송을 통해 우수한 한방제품이 다량 소개된다.

▲6월 17일에는 금전초차가시잎차, 대옥단, 까마귀쪽나무열매, 호박판차가, ▲6월 24일에는 홍삼천마차, 유기농새싹분말, 생홍삼환, 여주환, 녹용불로단이, ▲7월 1일에는 국내산 황기, 천연항방소화제가, ▲7월 8일에는 도라지정과, 피를맑게하는청, 한방오란다, 발효당귀차, 한방4종발효차세트 등이 판매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 받게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국내 최대 약재시장으로 이름난 서울약령시에서 판매하는 우수한 한방제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하고자 한다. 비대면으로도 충분히 제품 관련 설명을 듣고 선택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에 참여한 ‘스튜디오빌런’은 서울과 부산에서 운영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으로, 쇼호스트 출신 PD가 방송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방송 컨셉과 마케팅 방향, 대본 작성, 쇼호스트 섭외 등 모든 부분을 맡아서 진행하고 있으며 필요할 경우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전용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기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