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실시간뉴스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7월 클래식 품격 콘서트 ‘스페인의 열정’ 개최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7월 클래식 품격 콘서트 ‘스페인의 열정’ 개최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06.2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 프렝탕 국제 기타 콩쿠르 아시아인 및 여성 최고 1위 기타리스트 박규희 협연
[강남문화재단 제공]
[강남문화재단 제공]

서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 산하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에서 진행하는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제135회 클래식 품격콘서트’ 가 오는 7월 1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다.

7월 ‘클래식 품격 콘서트’는 이탐구 부지휘자의 지휘아래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와 바이올리니스트 조윤범의 해설로 친근함을 더한다. 특히, 세계적 권위의 벨기에 프렝탕 국제 기타 콩쿠르에서 아시아 최초, 여성 최초 1위를 차지한 한국을 대표하는 기타리스트 박규희가 협연자로 함께한다.

프로그램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클래식 오페라에 늘 회자되는 ‘비제’의 ‘카르멘 모음곡 1, 2번’과 대중에게 ‘KBS 토요명화 시그널 송’으로 사용되어 귀에 익은 멜로디를 만나 볼 수 있는 ‘로드리고’의 ‘아랑훼즈 협주곡’이 연주될 예정이다.

매월 첫째 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클래식 품격 콘서트’는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대표적인 상설 기획공연으로 매번 해설과 테마가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예스24(ticket.yes24.com)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고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에 의한 1좌석 띄어 앉기로 현장 관람이 진행되며 강남문화재단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gfac.kr)와 공연전시팀(02-6712-0533)을 통해 할 수 있다. 

[Queen 이광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