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5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지난해 전문직 정회원 성혼율 81.4%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지난해 전문직 정회원 성혼율 81.4%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6.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 속한 의사 및 변호사 등 전문직 정회원의 성혼율이 지난해 81.4%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측에 따르면 전문직의 기준은 금융계에서 정의 내린 15개 직종(의사, 판검사, 변호사 등)을 기준으로 하였으며, 이들의 성혼율 평균 값은 재작년과 비슷한 수준인 81.4%로 집계됐다. 2017년부터 2019년까지 평균 전문직 남성 성혼율은 77%를 기록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꼽은 높은 성혼율의 비결은 다양한 직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김라현 본부장은 “다양한 성혼중심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정회원 활동 기간 내에 배우자를 만날 때까지 횟수에 제한 없이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특히 매월 맞선이벤트와 문화이벤트 등을 열어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보다 편안하고 설레는 만남을 연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을 준수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 시 신원 확인 및 검증을 철저히 하며 메리츠화재 전문직 배상보험에 가입하여 혹시 모를 위험에 대해서도 보장하고 있다.

또한, 부산 및 영남권 회원들을 위한 부산결혼정보회사 지사를 설립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