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35 (토)
 실시간뉴스
류마앤정바이오, 7월 11일까지 여름맞이 전제품 30% 할인 이벤트 진행
류마앤정바이오, 7월 11일까지 여름맞이 전제품 30%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류마앤정바이오가 여름을 맞이해 6월 28일부터 7월 11일까지 미즈본 신바이오틱스 전제품을 3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이벤트는 여름 무더위로부터 저하되는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갱년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본 할인 이벤트는 미즈본 신바이틱스 1개월분, 2개월분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미즈본 신바이오틱스는 피부 보습 및 골다공증 예방, 치료용 약제학적 조성물 및 식품 조성물 특허로 갱년기 여성만을 위해 개발한 관절까지 생각한 유산균이다. 건강관리의 시작인 면역력 증대와 갱년기 여성 질환인 뼈&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인증제품으로 효율적인 토탈케어가 가능하다.

류마앤정바이오는 “다가오는 여름, 역대급 무더위와 장마가 예상되고 있어 하루 두 포로 편리하게 면역력과 장건강, 뼈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진행하게 되었다”며, “평소 유산균과 골다공증 관련 식품을 따로 섭취하는 중년 여성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미즈본 신바이오틱스를 구매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즈본 여름 할인 이벤트는 류마앤정바이오 공식 판매사이트 스토어팜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