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55 (토)
 실시간뉴스
 모델 겸 배우 아키라, 화제의 드라마 tvN ‘마인’ 마지막회 출연! 백미경작가와 이나정감독과 만났다…!
 모델 겸 배우 아키라, 화제의 드라마 tvN ‘마인’ 마지막회 출연! 백미경작가와 이나정감독과 만났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6.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아키라(본명:김기범)]

모델 겸 배우 아키라(본명:김기범)가 화제의 명품드라마 tvN ‘마인’(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 오승열 김형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에 출연 소식을 전했다. 
'마인'은 '품위있는 그녀', '힘쎈여자 도봉순' 등을 쓴 백미경 작가와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로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받는 이나정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한편, 출연하는 작품마다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아키라는 tvN ‘마인’에서 어떤 캐릭터로 깜짝 등장할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세계적인 모델로서 압도적 피지컬로 여심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아키라는 출연 소감으로 “세련되고 멋진 작품에 참여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하고 영광입니다. 아직 미흡한 연기자로서의 시작이지만 좋은 현장에서 스탭, 배우들을 보며 강하고 신선한 에너지를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전했다. 

모델 겸 배우 아키라는 2007 밀라노컬렉션 07-08 F/W 미쏘니,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모델, 데니스시마체프, 로메오 질리 모델, 비비안 웨스트우드 모델 (밀라노)로 현재까지 왕성하게 활동하며, 1999 베스트 한국 대표 남자 모델부문 금상 수상 경력이 있는 세계적인 탑 모델이다. 또한, 대우증권 (축구 편), 삼성 쉐프 콜렉션 냉장고, 싱가폴 UOB 은행 대우자동차 윈스톰맥스, 기아자동차 로체, SKY, 벅스뮤직 등 다수의 CF에 참여하였으며, 영화 ‘요시찰’, ‘메피스토’, ‘인천상륙작전’ 등 굵직한 작품 출연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앞으로 아키라의 향후 배우 활동이 기대된다.

한편, 배우 아키라는 오는 27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tvN '마인' 마지막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