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2:10 (목)
 실시간뉴스
'차트 1위' 빅마마, 오늘(25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첫 출격...신곡 '하루만 더' 무대 방송 최초 공개
'차트 1위' 빅마마, 오늘(25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첫 출격...신곡 '하루만 더' 무대 방송 최초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6.2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빅마마가 9년 만의 신곡으로 차트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첫 출격한다.

빅마마(박민혜, 신연아, 이영현, 이지영)는 25일 밤 12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빅마마가 완전체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에 오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네 사람은 지난 24일 발매한 신곡 ‘하루만 더' 라이브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빅마마는 9년 만에 돌아오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하루만 더'는 25일 현재 지니뮤직과 벅스뮤직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멜론 24Hits, 플로(FLO) 등 24시간 누적 집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이 작곡한 '하루만 더'는 빅마마의 감성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R&B 발라드 곡이다. 떠나보낸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단 하루만 더 너를 사랑할게'라고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가운데 빅마마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압도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묵직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여기에 컴백 소감 및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9년 만의 신곡으로 호성적을 거둔 빅마마는 뜨거운 러브콜 속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