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20 (금)
 실시간뉴스
혼성 3인조 그룹 아웃렛, 신곡 발매…‘돌아버리겠네 챌린지’ 진행
혼성 3인조 그룹 아웃렛, 신곡 발매…‘돌아버리겠네 챌린지’ 진행
  • 최진 기자
  • 승인 2021.07.0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기, 박성연과 안성훈이 함께 결성한 혼성 3인조 그룹 아웃렛(OUTLET)이 신곡 “돌아버리겠네” 공식 발매 전부터 ‘돌아버리겠네 챌린지’를 진행하며,음원 홍보를 발 빠르게 시작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사이에서 숏폼 미디어(틱톡, 인스타그램 등)에 관심이 쏠리며, 수많은 가수들이 미디어를 통해 짧은 챌린지를 진행하여 음원 홍보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는 높은 접근성이 챌린지를 통한 음원 홍보를 성공하게 하는 요소로 알려져 있다. 

“돌아버리겠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뉴트로 리듬이 융합된 곡으로, 무더운 여름을 저격한 신나는 댄스곡이다. 지난 6월 21일부터 진행된 ‘돌아버리겠네 챌린지’는 독특한 곡명이 흥미를 유발하며, 이국주, CLC 손, 나태주 등 연예인들을 비롯해 많은 SNS 스타들이 챌린지 참여 중이다. 

챌린지 내용은 이러하다. 곡명에 맞게 ‘돌아버리는’상황을 연출하거나, 도는 모습을 음원과 함께 촬영하면 된다. 가장 창의적인 컨텐츠를 활용한 영상은 에어팟 프로 (대상 5명) 또는 올리브영(20명), 스타벅스(20명), 베스킨라빈스(20명) 기프티콘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최다 인원 출연 영상은 출연 인원 수대로 치킨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유명 SNS스타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챌린지를 기획하며 “선 넘은” 상황들이 연출되고 있어, SNS 이용자들 사이에서 흥미를 유발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의 안무 위주로 진행되던 음원 홍보용 챌린지 대신, 이러한 독특한 챌린지가아웃렛 “돌아버리겠네” 음원을 보다 효과적으로 MZ세대 사이로 파고들 수 있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챌린지 내용은 아웃렛틱톡 공식 계정또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