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0 (금)
 실시간뉴스
앱코 라이프 꿀잠 위한 매트리스, 토퍼 최대 할인 진행
앱코 라이프 꿀잠 위한 매트리스, 토퍼 최대 할인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7.0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토탈 리빙 브랜드 앱코 라이프가 메모리폼 매트리스 및 토퍼를 할인한다고 밝혔다.

앱코 라이프는 이달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앱코 라이프 메모리폼 토퍼 5cm와 7.6cm 2종,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모두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 품목은 싱글부터 슈퍼싱글, 퀸까지 전 사이즈로 마련했다.

앱코 라이프는 라돈을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염려가 없도록 국내, 해외의 공신력 있는 기관의 철저한 검사를 통해 안정성을 인증 받았다.

라돈 측정기로 측정한 결과 7.8Bq/㎥의 낮은 수치로 측정되어 라돈으로부터 안전하다는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의 권위 있는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인 오코스텍의 섬유제품의 친환경 안전 표준을 위하여 약 100개의 철저한 실험 변수로 진행, 친환경 인증마크도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의 친환경 매트리스로 CertiPur-US 인증을 획득했다.

앱코 라이프의 토퍼는 사용자의 상황 별 필요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최적의 두께인 5cm와 7.6cm 두 가지 타입으로 설계했다. 메모리폼 내부에 수십만 개의 젤이 공기를 품어 오래 사용해도 땀이 차지 않도록 조절하며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 편안하고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앱코 라이프 담당자는 “매트리스 토퍼는 수면의 질을 크게 좌우하다보니 신중을 더해 기획을 했고, 메모리폼 100%로 제품의 성능은 유지하고 마진을 과감히 포기하고 가격 거품을 뺐다”며 “특히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까지 더해 최고의 가성비로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