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생방송오늘저녁] 민물장어·꼼장어·조개·소고기·삼겹살 무한리필 42000원…유꼼포차 등
[생방송오늘저녁] 민물장어·꼼장어·조개·소고기·삼겹살 무한리필 42000원…유꼼포차 등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7.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오늘(21일) 오후 MBC ‘생방송 오늘저녁’ 1604회에서는 △야바위견 또이, 개과천선하다? △폭염을 날릴 무한리필 보양식은? △상다리 부러지는 1일 3식 섬 밥상 △매일이 신혼여행! 60대 부부의 버스 웨딩카 △18kg 감량! 급하게 찐 살 빼는 법은? 등이 방송된다. 

◆ [특종! 동물의 세계] 야바위견 또이, 개과천선하다?

신들린 야바위 실력을 자랑했던 견공계 타짜 또이! 야바위 중독 증상을 보였던 지난 방송 이후,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초대에 응해 경북 청도 또이네를 재방문했으나, 녀석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어 당황한 제작진. 

잠시 후 거실 한가운데 놓여있던 박스 속에서 또이가 빼꼼 얼굴을 내민다. 알고 보니 요즘 숨바꼭질에 푹 빠져있다는데. 숨바꼭질 놀이를 배운 후로는 이곳저곳 숨을 곳을 찾아다니는 데 재미를 들였다는 녀석. 도박 중독을 끊고 건전한 놀이를 즐기며 슬기로운 집콕 생활 중이라고! 

누구나 할 법한 평범한 종목은 시키지 않는다는 엄마의 유별난 교육열이 특별한 시너지를 내고 있으니! 최근에는 실제 영유아들의 학습교구로 사용되는 ‘고리 끼우기’를 가르치기 시작했다고. 또, 웬만한 천재견들도 시도하지 않는다는 피아노까지 배워 미니 연주회를 준비했다. 전직 타짜견 또이의 심심할 틈 없는 집콕생활을 소개한다.

◆ [슬기로운 외식생활] 폭염을 날릴 무한리필 보양식은?

▷ 유꼼포차 :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신기길15번길)

- 오늘메뉴 : 민물장어, 산꼼장어, 전복, 조개, 소고기, 삼겹살 무한리필 1인당 42,000원 / 4,000원 추가 시 소주, 맥주, 음료수 무한리필(인당 3병까지)
-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인천 신기시장에 있다는 소문난 무한리필 맛집. 이를 확인하기 위해 짠내 원정대가 떴다! 광어회부터 연어회, 물회, 산낙지, 멍게 등 기본 상차림만 봐서는 마치 횟집에 온 것 같지만 이곳의 대표 메뉴는 힘의 상징, 장어! 장어를 시작으로 산꼼장어, 전복, 키조개 등 각종 조개류에 삼겹살과 소고기까지 1인당 4만2천 원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여름철 보양식을 가격 걱정 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보니 손님들로 365일 문전성시를 이룬다는데. 30년 유통업 경력의 주인장이 조개류 등을 매일 인천 연안부두에서 발품 팔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 가성비 비결. 

또, 현재 장어 유통업을 겸하고 있기에 값비싼 장어를 저렴하게 들여와 유통, 운송비를 절감! 직접 장어를 손질하고, 가족 경영으로 인건비까지 줄인 덕에 손님들에게 아낌없이 퍼줄 수 있다고.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 보양식 무한리필 끝판왕 맛집의 매력을 파헤쳐 본다.

◆ [밥 잘 주는 민박집] 상다리 부러지는 1일 3식 섬 밥상

▷ 신시도 해비치 펜션 & 해뜨는 식당 : 전북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리(신시도길)

군산에서 대교를 건너면 4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신시도! 섬에서 나는 신선한 해산물로 차려진 싱싱한 섬 밥은 물론 선상 낚시나 선상 투어까지 즐길 수 있기로 유명한 어촌 마을에 상다리 부러지는 섬 밥상을 세 끼나 차려주는 곳이 있다는데! 

짐을 풀자마자 손님들을 기다리는 건 회 정식! 자연산으로 잡은 노래미와 광어 등 제철 회를 필두로 도미찜, 꽃게 탕수육 등 어디에서도 보지도 못했던 싱싱한 해산물 요리들로 가득한 한 상! 자리가 없어 2층까지 쌓아 올린 22첩 반찬에 손님들 입이 떡! 

바다낚시나 관광으로 체력을 소모하고 나면 주인장이 특별히 준비한 요리로 2차전 시작~! 한 입만 먹어도 힘이 불끈 솟는 낙지가 세 마리나 들어간 특급 보양식 연포탕부터 아귀찜과 게장까지 즐길 수 있는 저녁 만찬! 너른 바다와 같은 사장님의 후한 인심과 오션뷰가 포함된 1박 3식 민박집의 가격은 8일 기준, 1인당 12만 5천 원! 한여름 밤의 꿈 같은 여행을 보낼 수 있는 신시도의 밥 잘 주는 민박집을 소개한다.

◆ [신박한 네바퀴 여행] 매일이 신혼여행! 60대 부부의 버스 웨딩카

▷ 홍성 세울터 오토캠핑장 : 충남 홍성군 서부면 판교리(홍남서로362번길)

결혼 41년 차 박현희(60), 김정이(61) 부부! 10대에 결혼해 바쁘게 일만 해오다가 3년 전, 남편이 직접 만든 캠핑카로 첫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하는데! 스케일이 남다른 45인승 대형 버스 캠핑카로 캠핑을 즐긴다는 캠퍼들. 흔히 볼 수 있는 캠핑카가 아닌 버스를 개조해 캠핑카를 만든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는데. 

버스 운전기사인 남편을 따라 같은 직업을 선택하게 됐다는 아내. 두 명의 경력만 해도 60년에 달할 정도로 베테랑인 부부는 캠핑을 다닐 때 교대로 운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단다. 2005년식 버스를 1,350만 원에 구입해 4개월 동안 직접 수리를 했다는 남편. 

캠핑카 내부는 편백나무로 만들고 인공 접착제 대신 나사를 사용하는 등 가족의 건강까지 꼼꼼히 챙겼다고! 평생 손님을 모시고 관광 기사로 일하면서 자신만의 여행을 꿈꿔온 부부에겐 차박 캠핑이 마치 신혼여행과도 같다는데. 특별한 웨딩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는 박현희, 김정이 부부의 캠핑을 신박한 네바퀴 여행에서 만나보자.

◆ [꿀팁TV] 18kg 감량! 급하게 찐 살 빼는 법은?

여름이 되면서 옷차림이 얇아지고 휴가철도 다가온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오랜 집콕 생활이 계속되다 보니, 단기간 불어난 체중 때문에 당장 뭘 입어야 할지 고민부터 되는데.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정희복(58세) 씨 역시 코로나19로 설 수 있는 무대가 줄어들면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었고 체중도 18kg 증가했다고 한다. 

어느 순간 옷도 맞지 않고 자신을 못 알아보는 사람도 생기자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그녀. 다이어트를 결심해 18kg 감량. 예전에 체중으로 돌아왔다고 하는데. 그녀만의 운동 꿀팁과 식단 조절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한다. 

특히, 그녀에게 도움을 주었다는 시서스. 식욕조절에 도움을 주고 지방 흡수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정희복 씨와 마찬가지로 급하게 찐 살이 고민이라는 두 명의 주부. 정희복 씨처럼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로 한 달 만에 과연 얼마나 체중 감량이 가능한 것인지, 도전해 본다.

차예린, 김대호, 이진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정보, 생할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으로 생동감 있게 구성해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