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30 (금)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화덕족발·녹두 숙성 삼계탕+토종닭개장…불화덕족발보쌈 등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화덕족발·녹두 숙성 삼계탕+토종닭개장…불화덕족발보쌈 등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7.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3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363회 맛집오늘에서는 △인생 역전의 맛-화덕족발(불화덕족발보쌈) △백 년 단골의 추천 맛집-녹두 숙성 삼계탕+토종닭개장(이창노녹두삼계탕메기매운탕) 등이 방송된다.

◆ <아는 만큼 위기 탈출> 코너에서는 ‘코로나19 속 폭염 대처법’에 대해 알아본다.

◆ <인생 역전의 맛> 화덕에 구운 족발로 인생 역전 편에서는 경기도 광명시 ‘불화덕족발보쌈’을 찾아간다.

▷ 불화덕족발보쌈 (광명점) : 경기 광명시 광명동(광명로)에 있는 족발, 보쌈 맛집으로 ‘생방송투데이’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메뉴 : 화덕족발, 화덕반반족발, 화덕마늘족발, 화덕불족발 등

◆ <백 년 단골의 추천 맛집> 녹두 숙성 삼계탕+토종닭개장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시 ‘이창노녹두삼계탕메기매운탕’을 소개한다.

▷ 이창노녹두삼계탕메기매운탕 (민속촌본점)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사은로) 보리마을에 있는 백숙, 삼계탕, 메기매운탕 맛집이다. 국내산 양식 미꾸라지 추어탕, 메기매운탕도 일품이며 녹두 황기 대추의 깊은 맛과 한방 육수의 조화가 되어 맛난 삼계탕 맛집으로도 인기가 높은 곳이라고 한다.

- 오늘메뉴 : 녹두 숙성 삼계탕+토종닭개장
- 영업시간 : 매일 11:00-10:00
- TV방송정보 : 모닝와이드(7080회, 삼계탕)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길 권유한다”고 전했다.

◆ <이PD가 간다> 코너는 ‘여름 풍경’ 특집으로 꾸며진다.

◆ <엄마는 슈퍼우먼> ‘수촌리 일개미 엄마’ 편에서는 경기도 화성 ‘화성 베리굿 블루베리 농장’으로 안내한다.

▷ 화성 베리굿 블루베리 농장 :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수촌리에 있는 블루베리 농장이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