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30 (금)
 실시간뉴스
홍천군, 제72회 홍천아카데미 운영
홍천군, 제72회 홍천아카데미 운영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7.2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은 2021년 7월 29일(목) 오후 4시 제72회 홍천아카데미 「부모와 자녀의 감성커뮤니케이션」을 운영한다.

유튜브에 접속하여 ‘홍천군 평생학습 TV’를 검색하고 채널에 입장하면 홍천군민 누구나 온라인 강연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홍천아카데미에서는 양평호 눈꺼풀리더십연구소 대표가 부모와 자녀가  올바르게 소통할 수 있도록 ‘감성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양평호 대표는 하얼빈대학교 CEO과정 주임교수, 서울대학교 대학행정교육원 강사, 글로벌리더십연구소 대표를 역임하였고, 감성 리더십과 감성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여 다양한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활발한 강연활동을 해왔다.

그 결과 양평호 대표는 한국강사협회 명강사 500인, 기업교육 명강사 30인에 선정되는 등 커뮤니케이션 강사로서의 능력을 인정받았다.

현재는 눈꺼풀리더십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람들에게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실시간 강연에 참여하지 못한 군민들을 위해 유튜브 채널 「홍천군 평생학습TV」에서 녹화된 강연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군 심금화 과장은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은 다양화되었지만 오히려 정보 격차로 인한 세대 간 소통, 특히 부모와 자녀간의 소통은 어려워지고 있는 현실에서 ‘어떻게 하면 부모와 자녀가 서로의 감성을 느끼고 진정한 소통을 할 수 있는가에 대한 답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만큼, 군민들의 많은 참여와 홍보 바란다.”라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