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9 14:50 (화)
 실시간뉴스
다채롭고 아름다운 샌들
다채롭고 아름다운 샌들
  • 송해리 기자
  • 승인 2021.08.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액세서리

 


여름이면 꼭 하나쯤은 새로 장만하고 싶어지는 아이템, 바로 샌들이다. 올해는 어떤 것을 살지 고민 중이라면? 여기에서 해답을 찾아보자.
 

(사진 위 오른쪽부터 시계방향)

버켄스탁
버켄스탁이 선보이는 트렌디 하면서도 편안한 아리조나 멀티 컬러 에바.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아리조나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 그러데이션을 더한 제품으로 여름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터키시블루, 옐로우 조합의 제품과 시크 한 무드가 느껴지는 레드, 블랙 컬러 조합으로 출시됐다. 바닷가, 수영장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세르지오 로시
스퀘어 토와 기하학적인 미디힐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느낌을 완성한 세르지오 로시의 SR1.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의 탑 스트랩으로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싱그러운 여름을 닮은 컬러로 구성됐다. 캐주얼함과 우아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세르지오 로시의 SR1 샌들은 신세계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간
자연과 건축물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도심의 풍경 속으로 여정을 떠나 보자. 시원한 패브릭 소재의 상단 크로스 스트랩과 코르크 인솔이 우아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선보인다. 셔링 디테일이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하며 스트링을 조절해 발 사이즈에 맞춘 착화가 가능하다. 호간 특유의 미적 코드와 어반 라이프의 실현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다. 


스텔라 매카트니
현대적인 디자인의 볼드한 스트랩이 특징인 아이템. 블랙과 화이트 컬러 배색의 미드 솔과 독특한 모양의 아웃 솔로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무드가 돋보인다. 스트랩 뒤쪽에는 레터링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안정적인 착화감과 실용성, 두 가지 컬러 옵션으로 취향까지 고려한 아이템. 데이트 룩이나 데일리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 
 

프로엔자 스쿨러
점차 더워지는 날씨, 세련되면서도 트렌디 한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프로엔자 스쿨러의 스레드 에스파듀 슬리퍼를 추천한다. 발등을 감싸는 가죽 스트랩과 밑창의 배색 컬러인 스레드 장식이 한층 트렌디 한 감각을 돋보이게 한다. 롱 원피스는 물론 쇼츠와 매치해도 휴가 룩, 데일리 룩에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Queen 송해리 기자] 제품 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