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50 (금)
 실시간뉴스
이마트, 정용진 부회장이 직접 고른 PB상품 'YJ 큐레이션 박스' 한정판매
이마트, 정용진 부회장이 직접 고른 PB상품 'YJ 큐레이션 박스' 한정판매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09.0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J 큐레이션 박스' [이마트 제공]
'YJ 큐레이션 박스'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오는 2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직접 고른 PB(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한 'YJ 큐레이션 박스'를 500개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정용진 부회장의 영어 이름 첫 글자를 딴 'YJ 박스'는 정 부회장이 사용 후 인스타그램에 올렸거나 좋은 평가를 했던 상품으로 꾸려졌다. 브랜드별로 △피코크 11개 △노브랜드 12개 △바이오퍼블릭 2개를 포함해 총 25개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은 △피코크 초마짬뽕라면 △피코크 아몬드 바크씬 △노브랜드 감자칩 △노브랜드 채끝 스테이크 육포 △바이오퍼블릭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등이다.

판매가는 각 상품 정상가와 비교해 약 20% 저렴하다. 판매처는 SSG닷컴이다. 

특히 SSG랜더스의 추신수 원정 유니폼·SSG 마스코트 인형·정용진 부회장이 애용하는 앞치마 각 10개씩 랜덤 동봉해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정 부회장은 인스타그램으로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YJ박스 티저 영상을 올리며 관심을 끌었다. 

이마트 관계자는 "소통을 중시하는 정용진 부회장이 좋은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YJ박스를 준비했다"며 "정용진 부회장이 진정성을 갖고 직접 선택한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Queen 이광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