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50 (금)
 실시간뉴스
수지, 서현처럼...반 묶음 헤어 스타일링
수지, 서현처럼...반 묶음 헤어 스타일링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1.09.2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인 인스타그램
수지, 서현처럼...반 묶음 헤어 스타일링

 


롱 헤어나 단발에 변화를 주고 싶을 때, 혹은 길이는 살리고 뭔가 정돈된 분위기를 주고 싶다면 반 묶음 헤어에 주목해보자. 청순하면서도 봄날의 로맨틱한 기분을 살릴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고원희(@go_wonhee)
드라마〈퍼퓸〉으로 화제를 모았던 고원희가 이번엔 주말 드라마〈오케이 광자매〉로 돌아왔다. 긴 웨이브 머리를 반으로 묶고 매니시 슈트를 입은 모습이 도시적인 무드를 낸다,

나나(@jin_a_nana)
지난해 미니시리즈〈출사표〉에서 당찬 이미지의 구세라 역으로 열연했던 나나. 반 묶음 머리를 개성 있게 소화했다.〈오! 주인님〉의 오주인은 또 어떤 캐릭터일지 매우 기대된다.

미나(@twicetagram)
매번 신 곡 발표 때마다 뉴 스타일을 선보이는 트와이스의 미나. 블론드 컬러로 염색한 헤어를 반 묶음 해 리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수지(@skuukzky)
〈배가본드〉이후〈스타트업〉등 꾸준히 드라마 등에서 연기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수지. 시스루 스타일로 앞머리를 내린 반 묶음 머리가 내추럴하게 잘 어울린 케이스.

박민영(@rachel_mypark)
매해 리즈 미모를 갱신 중인 박민영은 더욱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다, 플로럴 프린트의 화려한 원피스 드레스룩과 잘 어울리는 반 묶음 헤어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성경(@heybiblee)
지난해 초까지 드라마를 통해 팬들과 친숙했던 이성경은 요즘 다양한 채널에서 영상물로 더 많이 다가오고 있다. 깜찍하게 연출한 그녀만의 반 묶음 헤어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태연(@taeyeon_ss)
반 묶음 머리는 사실 롱 헤어만을 위한 것은 아니다. 짧은 단발을 변형하고 싶을 때 활용하면 좋은 스타일이기도 하다. 단발 길이의 헤어를 반 묶음 한 태연, 그녀의 목소리만큼 상큼하다.

서현 (@seojuhyun_s)
반 묶음 헤어가 참 잘 어울리는 서현. 롱 헤어를 자연스럽게 내려뜨리고 아래쪽으로 느슨하게 묶어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여신 같은 이미지를 보여준다.


[Queen 최하나 기자] 자료 제공 각 스타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