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5:55 (수)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수도권 최고 꽃게탕 TOP5(전망좋은집)…45년 할머니 떡볶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수도권 최고 꽃게탕 TOP5(전망좋은집)…45년 할머니 떡볶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9.2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01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빅데이터 랭킹 맛집-수도권 최고 꽃게탕 TOP5(전망좋은집) △인생 분식-45년 할머니 떡볶이(경상도떡볶이) △반찬 가게(항아리 반찬) △충남 홍성 3GO 여행-대하 한 상(천도수산영희네2) 등이 방송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충남 홍성’으로 3GO 여행을 떠난다.

▷ 죽도 : 충남 홍성군 서부면 죽도길
▷ 백월산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월산리
▷ 속동전망대 :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 천도수산영희네2 :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남당항로213번길)에 위치해 있으며, 대하, 전어, 꽃게, 새조개 등을 판매하는 수산물 전문점이다. 전국 지역 택배 포장도 가능하다고 한다.
- 오늘메뉴 : 대하 한 상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1249회, 새조개)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40년 손맛! 대가(大家)의 건강 반찬 편에서는 서울 강동구 ‘항아리 반찬’을 찾아간다.

▷ 항아리 반찬 : 서울 강동구 명일동(구천면로)에 있는 반찬가게다.
- 영업시간 : 월~토요일 10:00-21:00. 일요일 휴무

◆ <빅데이터 랭킹 맛집> 수도권 최고의 꽃게탕 TOP 5 편에서는 인천 강화군 ‘전망좋은집’을 소개한다.

▷ 전망좋은집 :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삼산남로828번길) 석모도 보문사 입구에서 25년째 운영중인 맛집이다. 

간장게장, 밴댕이무침, 도토리묵, 새우장, 꽃게탕 등의 메뉴가 있다. 여사장이 직접 꽃게탕과 게장을 담그며, 손님들 요청으로 전국 택배도 함께 판매한다고 한다. 

제작진은 “방송된 순위를 제외한 나머지 순위 맛집은 다음 링크(https://some.co.kr/food/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인생 분식> 한결같은 온기, 45년 '할머니 떡볶이' 편에서는 서울 중랑구 ‘경상도떡볶이’로 안내한다.

◆ 경상도떡볶이 : 서울 중랑구 망우동(망우로71길)에 있는 떡볶이 전문점이다.

- 메뉴 : 라면떡볶이, 골고루 
- 영업시간 : 매일 11:30-19:00. 매주 월요일 휴무
- TV방송정보 : 생활의달인(506회, 500회, 떡볶이)에서도 소개된 곳이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