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5 (금)
 실시간뉴스
바리톤 김주택의 뮤직 라이브러리 Act 1. The Classic 개최
바리톤 김주택의 뮤직 라이브러리 Act 1. The Classic 개최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1.10.0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7일 공연


바리톤 김주택이 오는 11월 27일(토) 롯데콘서트홀에서 ‘바리톤 김주택 뮤직 라이브러리 Act 1. The Classic’을 개최한다.

김주택은 팬텀싱어2를 통해 널리 이름을 알렸으며, ‘동양의 카푸칠리’, ‘세계적인 오페라 스타’, ‘한류 바리톤’ 등 수많은 수식어로 클래식계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왔다.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 팀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이번 ‘바리톤 김주택 뮤직 라이브러리 Act 1. The Classic’은 김주택의 첫 번째 뮤직 라이브러리 시리즈로 6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와 함께 클래식 오리진을 선보일 계획이다.

‘바리톤 김주택 뮤직 라이브러리 Act 1. The Classic’은 오늘 10월 6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에서 티켓 오픈 된다. 지휘는 WE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예술감독 김재원이 맡았다.

소속사 위클래식은 "김주택 공연의 스페셜 게스트로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의 리더로 활동 중인 독보적인 베이스 구본수가 출연, 깊이 있는 베이스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주택은 아시아인 최초로 20대에 로시니의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의 ‘피가로’역으로 데뷔한 이후 로마 국립 극장, 베네치아 라 페니체 극장, 피렌체 극장, 나폴리 산 카를로 극장, 페루 리마 극장 등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유럽 유수의 극장에서 ‘세비야의 이발사’, ‘라 트라비아타’, ‘사랑의 묘약’, ‘라보엠’ 등 수많은 작품에서 주역으로 출연, 유럽에서도 이름난 오페라 가수이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위클래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