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3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가을 전어 한상(서산갯마을)…디트로이트 피자·북한강 품은 4색 빵파크
[생방송투데이 맛집] 가을 전어 한상(서산갯마을)…디트로이트 피자·북한강 품은 4색 빵파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0.1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2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13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빵 플레이스-북한강 품은 4색 테마 빵파크(라온숨) △소문의 맛집-가을 제철 전어 한 상 차림(서산갯마을) △맛의 승부사-HIP한 압구정 HOT하게 떠오르다! 디트로이트 피자(맥주덕후 피자덕후 압구정점) 등이 방송된다.

◆ <빵 플레이스> 북한강 품은 4색 테마 빵파크 편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시 ‘라온숨’을 찾아간다.

▷ 라온숨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북한강로)에 있는 디저트, 카페이다. 순우리말 '라온'과 '숨'의 의미는 즐겁다, 숨쉬다로 즐겁게 숨쉴 수 있는 공간을 뜻하는 ‘라온숨’은 현재 층마다 다른 컨셉으로 운영 중이라고 한다.

- 메뉴 : 쑥크림라떼, 흑임자 크림라떼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한 끗의 기적> 하루 판매량 3만 개! 전국구 시장만두의 정체는? 편에서는 인천 남동구 ‘고향국수공장’을 소개한다.

▷ 고향국수공장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4동(호구포로790번길) 구월모래내시장 내에 있는 국수공장이다. 지난해 1월 ‘6시 내고향’ 장터 인생극장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메뉴 : 생칼국수, 생만두피, 소면, 중면, 쌀국수, 메밀국수 등 
- 영업시간 : 매일 09:00-20:00 연중무휴

◆ <소문의 맛집> 가을을 몰고 왔다! 제철 전어 한 상 차림 편에서는 인천 강화군 ‘서산갯마을’로 안내한다. 

▷ 서산갯마을 : 인천 강화군 화도면 내리(해안남로2845번길)에 있는 횟집이다. 밴뎅이를 회, 무침, 구이, 튀김, 탕을 코스로 즐길 수 있으며 그밖에도 싱싱한 회와 다양한 해물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가을 제철 전어 한 상이 소개된다.

- 오늘메뉴 :  제철 전어 한 상 차림 / 그 외 밴댕이회, 전어회, 밴댕이완자탕 등
- 영업시간 : 평일 09:00-22:00, 주말 09:00-23:00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579회, 밴댕이 완자탕), 생방송오늘아침(1785회, 회)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맛의 승부사> HIP한 압구정에서 HOT하게 떠오르다! 디트로이트 피자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맥주덕후 피자덕후 압구정점’을 찾아가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 맥주덕후 피자덕후 압구정점 : 서울 강남구 신사동(선릉로157길)에 있는 피자 전문점이다. SBS 생활의달인(239회) 피자 달인으로 출연한 차연희 셰프가 직접 만든 디트로이트 피자와 수제맥주 &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펍이다.

- 메뉴 :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 파스타, 텍사스 수비드 비프립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16:30, 주말·공휴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