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0 (금)
 실시간뉴스
일동후디스, '빅스마일데이'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일동후디스, '빅스마일데이'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11.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산양분유 산양유아식 등 최대 할인가 판매
빅스마일데이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일동후디스 제공)
빅스마일데이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G마켓과 옥션이 동시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해 단독 브랜드관을 오는 12일까지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올해 5월까지 진행된 총 7회 행사 기준, 총 2억508만 개에 달하는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다.

이번 일동후디스 단독 브랜드관에서는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G마켓, 옥션 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쿠폰을 통해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산양분유 ‘산양유아식’, 아이 음료 ‘아이얌 건강한 아이사랑 주스 2종’, 아이 영양제 ‘비오타민’과 ‘초유밀 플러스’ 등을 최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일동후디스 전용 쿠폰도 제공해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정보는 G마켓, 옥션 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동후디스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G마켓에서 하이뮨 기획전을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빅스마일데이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일동후디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가며 보다 폭넓은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Queen 이광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