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2 04:35 (토)
 실시간뉴스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G마켓·옥션, 신세계그룹과 첫 연합 프로모션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G마켓·옥션, 신세계그룹과 첫 연합 프로모션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12.0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제공]
[G마켓 제공]

신세계그룹 품에 안긴 G마켓과 옥션이 첫번째 연합 행사를 연다.

G마켓과 옥션은 신세계그룹 백화점과 아울렛부터 조선호텔·이마트·스타벅스가 총출동하는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선 G마켓과 옥션을 모두 합쳐 2만여명에게 4억원 이상의 신세계 그룹 상품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은 △조선호텔&리조트 숙박권 △스타벅스 e상품권 △이마트 상품권 △이마트24 상품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며 매일 자정 경품 종류가 바뀐다. 당첨자는 바로 다음 날 공개한다.

G마켓과 옥션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신세계 그룹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고 회원 등급에게만 발급하는 4종 쿠폰팩은 12월 한 달간 모든 회원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열흘간 매일 바뀌는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신세계백화점·신세계몰·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신세계TV쇼핑 특가 상품을 매일 2개씩 총 8개를 최대 77%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장은 "신세계 그룹과 만남을 기념해 신세계 그룹의 인기 상품을 매일 특가로 구매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특가 상품뿐만 아니라 역대급 추첨 이벤트 및 전 고객 대상 혜택도 확대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Queen 이광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