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15 (금)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신의 한 수’ 왕만두·통만두·김치만두…35년 내공, 만두 장인 비법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신의 한 수’ 왕만두·통만두·김치만두…35년 내공, 만두 장인 비법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2.0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443회 맛집오늘에서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35년 내공! 만두 장인의 비밀은?(왕만두), 그리고 △선장님 어디 가세요?-겨울철 귀한 손님 만나러 갑니다!(속초 동명동 양미리 부두)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➀> 코너에서는 ‘쓰면서 돈 번다?! 알뜰 장보기 방법은?’ 편이 방송된다.

▷ 행복중심 소비자생활협동조합 방학점 :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방학로)
▷ 초록마을 옥수점 : 서울시 성동구 옥수동(독서당로)
▷ 양향자 푸드앤코디아카데미 :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논현로57길)
▷ 딸기산지 (친환경황금영농조합법인) : 경남 진주시 대평면 대평리(호반로)

◆ <선장님 어디 가세요?> ‘겨울철 귀한 손님 만나러 갑니다!’ 편에서는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양미리 부두(수복탑 근처)를 찾아가 이진규 선장 등을 만나본다.

◆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35년 내공! 만두 장인의 비밀은? 편에서는 강원도 춘천시 ‘왕만두’로 안내한다.

▷ 왕만두 : 강원 춘천시 사농동(사우로)에 있는 만두 전문점이다. 1979년 이래 한 길을 고집한 왕만두집으로 만두, 메밀, 순두부 등 먹거리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소개한다.

- 메뉴 : 왕만두, 통만두, 김치만두, 튀김만두(고기/만두), 야채비빔만두 등
- 영업시간 : 월~토요일 10:00~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TV방송정보 : 생활의달인(763회, 춘천만두)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코너에서는 ‘지금, 여기에서 여유롭게 부부의 주말 주택’ 편으로 꾸며진다.

◆ <생생정보통➁> 코너에서는 ‘도심 속에 이런 곳이? 바닷길 따라 동네 한 바퀴!’ 편이 방송된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2TV저녁생생정보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