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35 (금)
 실시간뉴스
신라호텔, ‘프리미엄’ 강화한 설 선물세트 출시
신라호텔, ‘프리미엄’ 강화한 설 선물세트 출시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2.01.1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호텔 설화한우 스페셜. [신라호텔 제공]
신라호텔 설화한우 스페셜. [신라호텔 제공]

신라호텔이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의 최고급 농·축·수산물만을 엄선, '프리미엄'과 '건강'에 집중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우∙굴비 등 명절 선물세트의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송로버섯∙자연송이 등 진귀한 식재료를 활용해 길어지는 팬데믹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신라호텔은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가 좋은 한우를 17종의 설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그 중 최고급 선물세트인 '설화한우 스페셜'은 1++ 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만으로 구성한 상품으로 엄격한 품질 선정으로 판매 수량이 한정돼 있다. 한우 본래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안심·채끝·등심·갈비 등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명인 숙성한우', '한우 스테이크'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세계 3대 진미로 알려진 송로버섯을 활용한 식재료를 하나로 엮은 '프리미엄 고메'도 '프리미엄'과 '이색'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선물세트다. 송로버섯은 아주 소량만으로도 요리의 향을 풍성하게 할 뿐 아니라 영양 성분이 뛰어나지만 개체 수가 적어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린다. 

또 신라호텔은 올해 처음으로 '프리미엄 밀키트'를 명절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밀키트는 시장의 폭발적 성장과 함께 '고급 밀키트'라는 새로운 시장까지 형성되면서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

신라호텔의 '프리미엄 떡갈비 밀키트'는 미국의 CAB(최상급 앵거스 품종 인증) 프리미엄 블랙 앵거스 비프 갈비 원육에 호텔 셰프의 레시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고단가인 갈비살 원육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성하게 차오르는 육즙을 음미할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밀키트 2개(총 4인분)으로 구성되며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를 통해 조리할 수 있는 전용 밀키트다.

한편 육류·수산물·웰빙 상품·주류 등 신라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설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오는 24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오는 13일부터 27일 사이에 진행된다.

[Queen 이광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