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3 03:00 (토)
 실시간뉴스
[오늘의 교육 문화]
[오늘의 교육 문화]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03.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총 임직원들, 9일 울진‧삼척 산불 피해 복구 지원 성금 전달]

가운데, 하윤수 교총회장
가운데, 하윤수 교총회장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하윤수‧전 부산교대 총장)와 경북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김영준)는 9일(수) 울진‧삼척 산불 피해 복구 지원 성금을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울진국민체육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오후 2시에는 한국교총 하윤수 회장, 경북교총 김영준 회장이 울진국민체육센터에 마련된 이재민대피소를 직접 방문해 주민들을 위로했다.
     
하윤수 회장은 “대형 산불로 많은 주민들이 삶의 터전을 잃은 데 대해 전국의 교육자들이 마음 아파하고 있다”며 “국민 모두 힘을 모으고 있으니 용기를 잃지 말고 함께 이겨내자”고 말했다. 또한 “대재난 속에서도 학교와 학생들이 큰 피해를 입지 않은 것은 진화작업에 살신성인 나선 모든 분들의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하 회장은 “함께 아파하고 함께 극복해야 할 모두의 재난” 이라며 “교육자는 물론 국민 모두가 조속한 산불 진화와 피해 복구에 온정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싱글벙글교육센터 2022년 2분기 평생학습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은 2022년 2분기(25기)싱글벙글교육센터 평생학습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접수는 2022년 3월 10일(목) 10:00부터 3월 28일(목) 18:00까지이며 19일간 진행된다.

어린이 방과후 프로그램을 비롯한 미술, 음악, 외국어, 공예, 컴퓨터, 신체 활동 분야까지 폭넓은 분야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수업 진행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 투 트랙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어린이 프로그램은 연령 제한이 있으며 프로그램별 교재비, 재료비는 수강생이 별도 부담한다. 만 65세 이상인 자, 기초생활 수급자,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수강료의 50%을 감면받는다.
 
수강을 희망하는 경우, 관악문화재단 홈페이지의 강좌 행사 안내에서 싱글벙글교육센터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싱글벙글교육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