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30 (금)
 실시간뉴스
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 오픈 …  'F·U·N 경험' 하는 복합문화체험공간
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 오픈 …  'F·U·N 경험' 하는 복합문화체험공간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3.30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
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

LG전자는 고객들이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LG ThinQ)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F·U·N 경험'을 할 수 있는 'ThinQ 방탈출 카페'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성수동 '카페 할아버지공장'에서 다음 달 7일부터 24일까지 운영될 'ThinQ 방탈출 카페'는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마련한 복합문화체험공간이다. LG 씽큐 앱의 편리함을 더욱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화 요소를 접목했다.

방탈출 카페는 부엌과 거실·서재·세탁실 등 4개의 테마공간과 다양한 제품의 혁신 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조성된다.

고객은 각 테마공간에서 LG 씽큐 앱을 활용해 다양한 가전을 제어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획득하고, 이 단서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제한된 시간 안에 완료하면 된다.

'ThinQ 방탈출 카페'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이달 31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장진혁 LG전자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 전무는 "ThinQ 방탈출 카페에서 많은 고객들이 LG 씽큐 앱을 이용한 혁신적인 지능형 라이프스타일을 재밌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제품 및 서비스 체험을 넘어 기억에 남는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Queen 김정현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