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0 (금)
 실시간뉴스
팬텀싱어3 구본수 NFT 출시
팬텀싱어3 구본수 NFT 출시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2.04.0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텀싱어3 구본수 NFT 출시

 

위클래식이 오늘 4월 8일(금) JTBC 팬텀싱어3에서 중후한 목소리로 그 이름을 널리 알린 베이스 구본수 NFT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위클래식이 세계 최초로 발행하는 콘텐츠 리워드형 ‘NFT 알파벳’에 베이스 구본수와 함께한다.

위클래식은 지난 3월 JTBC 팬텀싱어2 준우승에 빛나는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와 월드클래스 바리톤 김주택 NFT를 성공적으로 발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NFT는 위클래식이 세계 최초로 발행하는 콘텐츠 리워드형 NFT 알파벳의 첫 발행 ‘NFT A – 베이스 구본수’로, 베이스 구본수의 NFT 뿐 아니라 라이브 레코딩 콘서트 관람권, 리미티드 에디션 미니 앨범, 앨범 크레딧 표기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NFT A – 베이스 구본수’는 오직 선착순 60명에게만 한정 판매한다. NFT 구매자들은 아티스트의 레코딩 현장을 가장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레코딩 관람권’ 1매와 레코딩을 통해 만들어진 ‘베이스 구본수 미니 앨범’ 리미티드 에디션 60개 중 하나, 그리고 미니 앨범 크레딧에 이름이 표기되는 기회를 갖게 된다.

베이스 구본수는 팬텀싱어3 이후 결성한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 리더로 활동하며 ‘안단테’ 가곡 및 크로스오버 콘서트 및 앨범 ‘안단테 NO.1 The Korea Crossover’ 발매, 개인 첫 솔로 앨범 ‘봄’ 출시 및 전국 투어 콘서트, ‘MBN 보이스킹’ 출연 등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날 베이스 구본수 NFT 발행을 통해, 크로스오버 아티스트로서는 매우 드물게 NFT까지 큰 관심 속에 발행하게 됐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위클래식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