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4 11:45 (월)
 실시간뉴스
코빗, 원화 입금 자동이체 서비스 시작 ... 가상 계좌번호 없이 입금
코빗, 원화 입금 자동이체 서비스 시작 ... 가상 계좌번호 없이 입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4.1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빗 원화 입금 자동이체 서비스 이미지 (코빗 제공) 2022.04.18
코빗 원화 입금 자동이체 서비스 이미지 (코빗 제공) 2022.04.18

앞으로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 이용자들은 가상 계좌번호 없이 원화를 입금할 수 있게 된다.  

코빗은 원화 입금 자동이체 서비스를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지원으로 코빗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간편하게 코빗 지갑으로 원화를 입금할 수 있게 된다.

기존에 코빗 지갑으로 원화를 입금하려면 반드시 신한은행 앱이나 웹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별도의 가상 계좌번호를 발급받아 원화를 입금해야 했다.

자동이체 서비스 도입으로 신한은행과의 전산시스템 전용 회선을 이용해 보다 빠르고 간편한 원화 입금이 가능해졌다. 코빗은 20일 오전 6시부터 5월5일 오후 11시30분까지 서비스 시행 유예 기간을 두고 기존 고객들의 자동이체 서비스 등록을 지원할 계획이다.

유예 기간이 종료되는 5월6일 오전 9시 이후부터는 기존의 가상 계좌번호를 활용한 원화 입금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다. 자동이체 서비스 등록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코빗 홈페이지, 앱 내 자주 묻는 질문(FAQ) 메뉴를 확인하면 된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자동이체 서비스를 통해 고객분들이 쉽고 빠르게 원화 입금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Queen 김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