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40 (토)
 실시간뉴스
'컴백' 싸이(PSY) x 화사, 커플 복고 댄스 티저 공개
'컴백' 싸이(PSY) x 화사, 커플 복고 댄스 티저 공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2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 29일 오후 6시 정규 9집 '싸다9' 발매
'컴백' 싸이(PSY) x 화사, 커플 복고 댄스 티저 공개

 

싸이(PSY)와 화사가 함께한 커플 복고 댄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낮 12시 싸이(PSY)의 공식 SNS 등을 통해 정규 9집 '싸다9'의 7번 트랙 '이제는 (Feat. 화사)'의 퍼포먼스 티저 영상이 추가 공개됐다.

영상 속 싸이와 화사는 녹음 스튜디오에서 자유롭게 퍼포먼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는 모습이다.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엿보여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 싸이와 화사의 페어 안무가 일부 공개되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이제는’의 신나는 리듬에 맞춰 개성 넘치는 의상으로 날 것 그대로의 복고 댄스 안무를 선보였다. 첫 호흡인데도 불구하고 환상의 케미를 보인 두 사람의 모습에서 퍼포먼스 풀 버전은 어떻게 완성됐을 지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싸이는 7번 트랙 ‘이제는’에 대해 “누구든 본인의 음역대에서 목놓아 시원하게 부르면 되는 곡"이라고 전한 바 있다. 추가로 공개된 티저를 통해 흥 폭발 퍼포먼스 또한 예고하며 중독성 넘치는 새로운 떼창송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에는 '이제는 (Feat. 화사)'을 비롯해 '9INTRO', 'Celeb', '감동이야 (Feat. 성시경)', '밤이 깊었네 (Feat. 헤이즈)', 'Happier (Feat. 크러쉬)', '나의 월요일', 'Everyday', 'forEVER (Feat. 타블로)', '내일의 나에게'와 아직 공개되지 않은 타이틀곡, 6번 트랙까지 총 12곡이 수록된다.

싸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정규 9집 '싸다9'를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9시 네이버 NOW. '#OUTNOW'를 통해 단독 컴백쇼를 연다. 화사와의 첫 콜라보 무대를 비롯해 공연을 방불케 하는 신곡 무대들을 풍성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