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3:00 (수)
 실시간뉴스
국민가수 참여 '국가가 부른다 Part9' 발매
국민가수 참여 '국가가 부른다 Part9' 발매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2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부 part9 앨범 커버
국가부 part9 앨범 커버

 

국민가수가 참여한 '국가가 부른다 Part9'이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국민가수가 레전드 뮤지션들의 명곡을 재해석했다는 평가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21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서 선보인 무대 중 국민가수 박창근, 조연호, 박장현&김영흠, 이솔로몬&김희석이 가창한 4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산울림부터 들국화까지 대한민국 대표 레전드 뮤지션들의 곡들을 재해석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박창근이 부른 타이틀곡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를 시작으로 조연호의 '난 널 사랑해', 박장현과 김영흠의 듀엣곡 '걱정말아요 그대', 이솔로몬과 김희석의 듀엣곡 '사랑한 후에'에 국민가수만의 깊고 진한 감성을 담았다.

국민가수는 스페셜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언제쯤...' 발매에 이어 최근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에 돌입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동현의 'Bittersweet(비터스위트)'와 김영흠의 'Let’s Dance with Me(렛츠 댄스 위드 미)'가 잇달아 발매된 가운데 또 어떤 멤버의 솔로곡이 공개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진행 중인 국민가수는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서울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는 23일 일산을 거쳐 5월 7일 대구, 15일 창원, 28일 전주 콘서트를 이어가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국가가 부른다 Part9'은 2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