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00 (금)
 실시간뉴스
SSG, 5월 3∼5일 '스타워즈 데이' 행사 ... 스타워즈 테마로 한 이벤트 열려
SSG, 5월 3∼5일 '스타워즈 데이' 행사 ... 스타워즈 테마로 한 이벤트 열려
  • 김원근 기자
  • 승인 2022.04.2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가 디즈니코리아와 스타워즈 데이를 실시한다. (SSG 랜더스 제공)
SSG가 디즈니코리아와 스타워즈 데이를 실시한다. (SSG 랜더스 제공)

SSG 랜더스가 다음달 3일부터 사흘 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홈 3연전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스타워즈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영화 스타워즈의 명대사인 "포스가 당신과 함께 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이 5월4일(May 4th)을 연상시키는 것에 따라 시작된 행사로 매년 5월4일 스타워즈 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SSG와 디즈니코리아는 야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스타워즈 데이' 행사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개최한다.

이 기간 동안 스타워즈 체험공간, 팬클럽 코스튬 퍼레이드, 캐릭터 굿즈 배포 등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우선, 3연전 기간 동안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는 스타워즈 데이 기념 '포스존'을 운영한다. '포스존' 내에는 레고 전시 공간과 기념 사진 촬영이 가능한 '스타워즈 인생 네컷 부스' 등 다양한 스타워즈 데이 관련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메인 이벤트 데이인 5월5일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디즈니코리아와 SSG의 콜라보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 운영되는 '포스 스테이지'에서는 경기 개시 1시간 전부터 스타워즈 데이 이벤트 및 SSG 응원단과 함께하는 '어린이 대상 응원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울러 외야 게이트 입구에서는 SSG의 마스코트 '랜디'가 어린이들에게 막대 사탕을 제공한다.

이날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스타워즈 공식 팬클럽 '501군단'이 어린이 팬 가족과 함께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퍼레이드에 참여하고 싶은 어린이 팬은 구단 공식 SNS에서 '스타워즈 데이' 행사 안내 이미지를 참조하면 된다.

 

[Queen 김원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