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25 (목)
 실시간뉴스
[오늘의 농정뉴스] 농협유통
[오늘의 농정뉴스] 농협유통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04.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유통 창립 27주년‘착한가격’! 하나로마트 창동점 인산인해!]

 

- 하나로마트 창동점, ‘착한가격’행사를 통해 최대 65% 할인 판매 실시!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 창동점(지사장 김진설)에서는 창립 27주년을 맞이하여 2022년 매주 고객님들의 선호도 및 지역상권의 특성을 반영한 국산 과일 및 채소 대표품목을 선정하여 ‘착한가격’으로 시중가 대비 약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착한가격』은 산지부터 소비자까지 이어지는 중간 유통 비용을 최소화하고 제철 과일 및 채소 등 질 좋은 농산물을 적정 가격에 유통함으로써 산지(생산자) 및 고객(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박리다매(薄利多賣) 정신의 가격제도 이다.

이에 따라 하나로마트 창동점에서는 2년간의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봄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님을 위해 4월 착한가격 품목으로 우수한 품질의 국산 사과· 토마토·양파·백오이·꼬마파프리카 등 대표품목을 선정하여 착한가격으로 최대 65% 할인 판매하고 있다.

하나로마트 창동점 관계자는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고객님들의 봄 나들이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하나로마트 창동점에 방문하시어 착한가격으로 준비된 국산 과일과 채소를 알뜰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달콤한 성주참외·풍기사과! 집에서 편하게 받아보세요!]

 

- 신선함 가득한 참외·사과! 하나로마트 창동점 라이브커머스로 주문하세요!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 창동점(지사장 김진설)에서는 4월 21일(목) 오후 3시 ~ 4시(1시간) 동안 ‘그립(Grip)’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신선 가득 성주참외와 풍기농협에서 생산된 사과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성황리에 판매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행사는 제철과일의 신선함을 고객님께 그대로 전달해 드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많은 고객님께 신선함을 드리기 위해서 라이브커머스 뿐만 아니라 하나로마트 창동점, 농협몰 e-하나로마트 장보기(창동점)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라이브커머스 구매 방법은 그립(Grip) 앱에서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동점’을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동안 판매된 참외(2kg/박스), 풍기농협 영주사과(3.5kg/박스), 껍질째 먹는 안심사과(3.5kg/박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21일(목) 하루 동안 라이브커머스 판매가격과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다.
 
농협유통 창동점 관계자는 “하나로마트 창동점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성주대가농협’과 ‘풍기농협’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선별하는 참외와 사과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많은 고객님들께서 라이브 커머스, 창동점, e-하나로마트 장보기를 통해 신선한 국산과일을 구매하시고 맛있게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하나로마트 양재점, 생필품 럭키박스 이벤트 실시!]

 

- ‘생필품 럭키박스’로 행운과 함께 깨끗하고 향기로운 봄 나들이 떠나세요!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지사장 박원용)에서는 4월 23일(토)을 시작으로 24일(일), 30일(토), 5월 1일(일), 7일(토)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방문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과 ‘애경’이 참여하는 ‘생필품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2년 간의 거리 두기가 완화되고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생필품 전문회사 ‘아모레퍼시픽’과 ‘애경’이 함께 참여하는 ‘생필품 럭키박스’ 이벤트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선보인다.

이번 ‘생필품 럭키박스’는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봄 나들이 시즌을 맞이하여 24,000원 상당의 샴푸와 세탁세제를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20개의 럭키박스에는 15만원 상당의 설화수, 헤라 화장품 세트를 랜덤으로 포함하여, 고객님들의 아름답고 향기로운 봄 나들이를 응원한다.

‘생필품 럭키박스’는 4월 23일(토), 24일(일), 30일(토), 5월 1일(일), 5월 7일(토) 각 100Box씩 한정수량으로 제작되었으며, 5월 1일(일)은 농협유통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40% 더 많은 수량인 140Box로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는 17,900원, 애경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는 15,900원으로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다.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관계자는 “거리두기 완화로 고객님들의 봄 나들이를 응원하기 위해서 럭키박스를 준비했다.”며, “럭키박스의 행운과 함께 더욱 더 즐거운 고객님들의 봄 나들이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농협 하나로마트 창동점, 유치원생들과 '스마트팜' 수확하는 날]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 창동점(지사장 김진설)에서는 20일(수) 창동권역 유치원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팜’ 수확하는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창동권역 유치원 2곳을 대상으로 장보기 체험과 더불어 300포기에 달하는 ‘스마트팜’에서 재배되는 채소를 어린이들이 직접 수확체험 해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농협 하나로마트 창동점에 선보인 ‘스마트팜’은 농산물의 생장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창동점에서 설치된 스마트팜에서는 ‘버터헤드’, ‘카이피라’ 등 다양한 채소를 재배하고 있다.

농협유통 창동점 관계자는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에 따른 엔데믹 상황에 맞춰 하나로마트 창동점을 방문해주신 고객님들께 스마트팜 소개 및 홍보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