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50 (토)
 실시간뉴스
이달의 호텔 소식 -2022년 5월
이달의 호텔 소식 -2022년 5월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2.05.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호텔 이벤트
인터컨티넨탈, 가정의 달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진행

 



인터컨티넨탈, 가정의 달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진행
-어린이날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 제공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아이들이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플레이모빌 세트와 아이베어 컬러링북&색연필을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공하고 3인 조식과 엑스트라 베드도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다. 여기에 가정의 달 특별 혜택으로 5월 투숙 시에는 플레이모빌 피규어 키링 만들기 DIY 키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가족 3인(성인 2인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 1인)의 그랜드 키친 조식 뷔페 혜택을 포함하며, 객실에는 3인이 투숙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이 객실 안에서 지루하지 않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9만원 상당의 플레이모빌 세트와 호텔을 상징하는 아이베어(I-Bear)를 캐릭터화해 만든 컬러링북&색연필 세트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의 객실은 클래식룸과 주니어 스위트룸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40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editor’s pick

이달의 호텔 소식 -2022년 5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Earn, Eat, Enjoy’ 프로모션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도심 속 호캉스를 위한 ‘Earn, Eat, Enjo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호텔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 조식을 성인 2인에게 제공한다. 디럭스룸 기준 32만 4천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비비드 라운지’ 패키지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컬러풀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비비드 라운지(VIVID LOUNGE)’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비드 아워(VIVID HOUR)’는 ‘비비드 라운지’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이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라운지 서비스다. 주류 스테이션에서 와인, 샴페인,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플라자 호텔, 전시회와 호캉스를 함께! ‘체크인아트(Check in ART) 패키지’

플라자 호텔은 국립현대미술관과 함께 ‘체크인아트(Check in ART) 패키지’를 5월 31일(화)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23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국립현대미술관 통합 초대권은 1매 1인 입장 가능. 사용기간은 ‘22년 12월까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두린아이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두린아이 패키지’를 출시해 오는 12월 말까지 선보인다. 두린아이는 ‘어린아이’를 의미하는 제주 방언으로, 이 패키지에는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다채로운 혜택이 담겼다. 가격은 43만 4천원부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프리미엄 HMR 시장 진출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프리미엄 HMR(가정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서, 주요 레스토랑의 총 8가지 요리를 간편식 형태로 첫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HMR 제품은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의 인기 메뉴로 구성했다.

[Queen 박소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