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5:20 (화)
 실시간뉴스
대전근현대전시관 광장서 21~22일 제2회 빵축제 열린다
대전근현대전시관 광장서 21~22일 제2회 빵축제 열린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1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대전 빵축제 '빵 모았당' 홍보포스터.(대전관광공사 제공)

대전관광공사(사장 고경곤)와 대전빵축제조직위원회는 오는 21~22일 이틀간 옛 충남도청사 대전근현대사전시관 광장에서 제2회 대전 빵축제 ‘빵모았당’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빵축제는 대전 빵집 46곳, 타지역 4곳이 참여해 지난해보다 규모가 2배 가량 커졌다.

행사는 공식, 메인, 공연, 경연, 고객이벤트, 체험, 기부행사 등 7개 분야에 13개 프로그램으로 짜여졌다.  

공식 행사에서는 참여업체 대표 빵과 깜짝선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관내 사회시설에 기부하는 럭키빵스(랜덤빵스), 사랑의 빵 전달식이 있고, 빵빵한 뮤직콘서트, 빵빵한 대전 버스킹, 대전 아티스트 공연이 열린다.

‘빵빵한 뮤직콘서트’에서는 노라조, 경서예지, 폴킴 등의 무대가 펼쳐지고, 22일에는 카더가든, 10cm 등이 빵축제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빵쌓기 대회’, 빵에 진심인 ‘랜덤게임’ 경연과 대전 관내 제과제빵 관련 대학생들이 베이킹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메인 행사장에는 참여 빵집들이 현장 베이킹을 통해 갓 나온 빵을 바로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빵모았당’, ‘빵나왔당’ 행사가 마련된다.

대전 빵축제 소식을 SNS로 공유하거나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꿈돌이 무선충전기 무드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공사 고경곤 사장은 “올해 대전 빵축제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들고 어려웠던 대전시민들에게 위안과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빵축제를 대전의 대표적인 새로운 관광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