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6:05 (금)
 실시간뉴스
호텔 뉴스 - 2022년 6월
호텔 뉴스 - 2022년 6월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2.06.0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6월 3일 야외수영장 공식 개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6월 3일 야외수영장 공식 개장 

이국적인 분위기로 사랑받아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수영장이 6월 3일 공식 개장한다. 야외수영장의 공식 개장과 함께 호텔은 야외수영장 혜택이 포함된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두 종류를 출시해 9월 12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메인 수영장(30m X 12m 사이즈, 수심 1.2m~1.8m), 어린이 전용 수영장(수심 0.6m), 월풀(수심 0.6m)로 구성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수영장은 쾌적하고 안전한 수영장 이용을 위해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이용 고객과 호텔 피트니스 회원들만을 위해 프라이빗하게 운영된다.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야외수영장 1회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야외수영장의 또 다른 매력인 선베드는 야외 수영장 구역 곳곳에 약 300석이 준비된다. 일부 선베드 구역은 유료로 운영한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선베드 구역 중 한 곳인 워터폴 가든 또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푸른 잔디 위 잔잔한 바람에 살랑거리는 나뭇가지 그리고 시원하게 떨어지는 인공 폭포의 물소리를 들으며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허니문, 결혼기념일, 프로포즈, 생일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평생 기억에 남는 하루를 위해 '셀러브레이션 패키지(Celebration Package)'를 선보인다. 광화문 도심 또는 경복궁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화려한 포시즌스 풍선 장식, 파티 분위기를 업 시켜줄 케이크 등이 포함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본 오브 네이처 패키지’ 선보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아름다운 친환경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본 오브 네이처(Born of Nature)’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제주의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베지테리언 조식 룸서비스’가 포함된다. 48만원부터.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풍부한 비타민은 물론 달콤한 맛, 부드러운 식감으로 활력을 깨워 줄 망고를 테마로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9만 원부터. 
 

파라다이스시티, 
여름 한정 이색 빙수 2종 출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빙수 2종, ‘코코넛 빙수’와 ‘또바 빙수’를 선보인다. 여름 호캉스의 시원 달콤한 여유와 ‘스몰 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빙수 2종은 5월 5일부터 9월 1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5만 2천 원이다(VAT 포함).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마놀로 블라닉’과 펜트하우스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 엣 JW’ 패키지를 선보인다. 명품 슈즈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과 협업한 이번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레지덴셜 또는 앰버서더 펜트하우스에서 5시간 이용 가능. 


[Queen 박소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