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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이브닝·토요일 플러스 서비스' 개시 ... 60대 전담 직원도 배치
신한은행, '이브닝·토요일 플러스 서비스' 개시 ... 60대 전담 직원도 배치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6.14 16:2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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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신한 이브닝플러스 서비스'를 오는 15일부터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신한 이브닝플러스 서비스'를 오는 15일부터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신한 이브닝플러스 서비스'를 오는 15일부터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브닝플러스'는 오후 4시까지는 대면창구와 디지털라운지로 동시 운영되며 그 이후부터 오후 8시까지는 디지털라운지 디지털데스크 창구를 통해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다.

'토요일플러스'는 기존 디지털라운지 점포를 활용해 평일 영업시간외에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디지털라운지에서는 디지털데스크를 통해 △예적금 신규 △대출 상담 및 신청 △제신고 업무 등의 대부분의 개인금융업무가 가능하며 향후 대면창구와 동일한 수준까지 업무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이브닝플러스'는 여의도중앙점과 강남중앙점 2개점의 운영을 15일부터 시작해 8월말엔 가산디지털점을 추가하고, '토요일플러스'는 18일 우장산역점을 시작으로 7월 2일엔 서울대입구역을 추가할 계획이다.

또 점포별로 직원 2명씩 상주시켜 디지털 채널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안내하고 일부 점포엔 60대 연령의 '시니어 전담 컨시어지'를 배치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곳에서 업무를 볼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기 위해 고객중심에서 대상 점포 및 고객층을 분석했다"며 "방문하신 고객들이 다양한 채널을 경험하고 보다 편하고 새로운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점포를 확대하고 가능한 서비스를 넓히는 등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Queen 김정현 기자] 사진 신한은행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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