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10 (금)
 실시간뉴스
[오늘의 농정 뉴스] 농협유통
[오늘의 농정 뉴스] 농협유통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06.2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맛보는 믿을 수 있는 달콤함!]

26일(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샤인머스캣(평균 당도 16Brix 이상)과 그린황도(평균 당도 13Brix 이상)를 선보였다.
26일(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샤인머스캣(평균 당도 16Brix 이상)과 그린황도(평균 당도 13Brix 이상)를 선보였다.

 

- 고당도 여름 과일인 샤인머스캣, 그린황도! 살맛나는 가격으로 판매 실시!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26일(일)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달콤한 과일인 샤인머스캣과 그린황도를 올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와 계속 올라가는 장바구니 물가로 인해 심신이 지쳐가는 고객님들을 위해 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달콤한 과일인 샤인
머스캣과 그린황도를 판매한다.

샤인머스캣은 평균 16브릭스가 넘는 높은 당도와 함께 아삭한 식감과 낮은 산도로 인기가 높은 여름 과일이다. 또한, 비타민C, K, B6가 풍부하고 각종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과일이다.

그린황도는 평균 13브릭스로 복숭아 중에서는 당도가 높은 편에 속하며, 6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만 맛볼 수 있는 이른바 ‘한정판 과일’이다. 또한, 단백질·아미노산·유기산·비타민 등을 함유하여 여름철 건강유지의 필수품이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무더위와 높은 물가로 심신이 지쳐가는 요즘 고객님들에게 달콤함을 선보여드리기 위해 샤인머스캣과 그린황도를 준비했다.”며,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정성들여 선별한 과일을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님들께서 하나로
마트에 방문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농협유통과 함께하는 평화의 댐 산책 봉사활동 실시!]

 

- 농협유통, 새빛맹인선교회 생활인들과 함께 평화의 댐 산책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25일(토) 임직원 10여명과 가족들이 새빛맹인선교회 생활인들과 함께 강원도 화천 평화의 댐 산책을 다녀왔다.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평화의 댐은 국민의 성금을 모아 1986년 착공하여서 1989년 1단계 완공 후, 2005년 10월 증축 공사를 완료했으며, 평화의 댐 주변에는 물문화관, 비목공원 등 각종 문화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산책하며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다.

농협유통과 새빛맹인선교회가 함께하는 봉사활동은 ‘평화의 댐’을 시작으로, ‘물문화관’, ‘비목공원’ 등 초여름의 맑음을 느낄 수 있는 산책코스로 진행되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불편한 상황으로 인해 여행이 쉽지 않은 새빛맹인선교회 생활인들에게 새로운 환경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농협유통 봉사단원들은 생활인들의 오감만족을 위해 도움을 주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농협유통은 농촌봉사활동, 시각장애인 도우미 등 각종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