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0 (금)
 실시간뉴스
호텔 뉴스 - 2022년 7월
호텔 뉴스 - 2022년 7월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2.07.0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즐거운 여름, 키즈 포 올 시즌스’ 출시

올여름에는 어떤 추억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부모를 위해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즐거운 여름,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즐거운 여름, 키즈 포 올 시즌스’ 서머패키지는 더 특별한 경험을 위해 자연주의 놀이학습 브랜드  ‘씽고빙고(Thinkgo Bingo)‘와 협업했다. 유럽 수공예 원목 장난감 그라팟과 함께 자유롭게 생각하고 발견하는 놀이 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서머패키지는 ▲객실 1박 ▲가족 조식 뷔페 무료 이용(성인 2인 + 미취학 아동) ▲상대적으로 짐이 많은 가족 고객을 배려해 입실 시 발렛파킹 무료 이용 ▲’씽고 빙고’와 협업해 꾸민 <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단, 유료 액티비티 제외) ▲6만 5천 원 상당의 ‘100% 유기농 모슬린 면 담요’와 ‘타투 스티커’로 구성된 <특별 선물>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그리고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통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채로운 키즈 물품 무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요금은 프리미어 객실 1박 기준 530,000원(세금 별도)부터로, 투숙 기간은 6월 11일부터 9월 12일까지. 

 

(사진 왼쪽부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 
홈메이드 빙수 3종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더 라운지 (The Lounge)’는 홈메이드 빙수 3종을 9월 18일까지 출시한다. 제주 애플 망고 빙수의 가격은 8만 2천원, 오션 빙수 가격은 7만 8천원, 코코넛 빙수 가격은 7만 5천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금액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웨스틴 리조트 괌’ 연계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자매 호텔 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비치 X 웨스틴 괌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제주 해비치 또는 롤링힐스 호텔, 웨스틴 리조트 괌에 숙박하는 고객을 웨스틴 리조트 괌 투숙 예약 시 객실료 20% 할인과 식음료 업장 10% 할인, 스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프리미엄 치맥 투고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특허받은 독자 조리법을 이용해 셰프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과 시그니처 수제맥주로 구성된 치맥 세트를 8월 31일까지 투고 상품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가격은 단품 6만 3천원, 수제맥주 및 홈메이드 과일 주스 세트는 7만 3천원부터이다(세금 포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풀사이드 바비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풀사이드 바비큐’가 오는 6월 3일에 개장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뷰와 맛, 분위기를 모두 갖춰 도심 속 힐링을 선사해 오직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의 대표 야외 레스토랑으로, 그릴 스테이션의 다양한 바비큐 요리 및 뷔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새로운 코스 메뉴
4코스 ‘랜드’와 5코스 ‘오션’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새로운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육지와 바다의 맛을 듬뿍 담아 여름철 건강식으로도 손색없는 다이닝룸의 코스 메뉴는 주중 디너 및 주말 런치와 디너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랜드 12만 원, 오션 15만 원이다 (세금 포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