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3:10 (금)
 실시간뉴스
[오늘의 농정] 농협유통
[오늘의 농정] 농협유통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09.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례상 나물은 하나로마트에서 믿고 구매하세요!"]

 

- 농협유통, 살 맛나는 가격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국내산 나물 판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임인년 한가위 명절을 4일 앞두고 고객님들의 차례상에 믿고 올릴 수 있는 국내산 나물을 살 맛나는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추석이 가까워질수록 선물세트를 구매하시던 고객님의 발걸음이 차례상 음식을 구매하기 위해서 바빠진다. 농협유통은 추석 명절이 다가오면 고객님들께서 많이 찾으시는 고사리, 깐도라지, 취나물 등 국내산 나물을 살 맛나는 가격으로 판매한다.

농협유통의 담당 MD들은 원산지부터 매장에 진열될 때까지 철저한 검수 작업을 통해 믿고 구매
하실 수 있도록 판매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믿고 쇼핑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며, “올 해에도 명절 쇼핑을 위해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살 맛나는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농협유통, 어린이들과 추석 차례상 준비와 전통놀이 체험

 

- 고사리 손으로 추석 차례상 차려요! 농협유통 어린이 초청 체험행사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추석을 맞아 어린이 20여 명을 초청하여, 요즘 접하기 어려운 차례상 차리기 재현과 전통놀이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농협유통은 9월 5일 어린이들에게 추석 명절 의미를 전달하고 좌포우혜(左脯右醯), 어동육서(魚東肉西), 홍동백서(紅東白西), 조율이시(棗栗二枾) 등 차례상 차리는 방법과 절하는 방법 등을 직접 체험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차례상 체험이 끝난 후 어린이들과 함께 요즘 접하기 어려운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놀이인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도 경험하였다.

 이번 추석 차례상은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판매하는 100% 국산 농축수산물로 차려졌다. 또한 농협유통은 09월 09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비롯하여 명절 제수용품인 한우, 과일, 나물류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농협유통 마케팅팀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우리 전통문화의 이해와 우리 땅에서 자란 농축수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추석 차례상 차리는 행사를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