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대표 인사말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종합 여성지’ Queen,
    ‘종합경제 인터넷신문’ 푸드경제신문,
    ‘엔터테인먼트의 즐거움’ TV가이드.

    1990년 창간된 고품격 여성지 Queen은 수십 년 역사를 함께한 고정 독자들과 그 자녀들에게도 자리매김하기 위해 세대에 맞게 변신을 거듭하며 여성지 중의 여왕으로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2020년 창간 30주년을 맞이하여 ‘대한민국을 이끄는 여성리더 30인‘을 선정하였으며, ’여성을 이롭게, 사회를 이롭게‘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여성과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여성미디어로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여왕의 품격’ Queen은 2017년 3월부터 NAVER CACAO 등 포탈과 뉴스검색제휴, 매일 더 많은 독자와 만나고 있습니다.

    2010년 2월 17일 창간된 푸드경제신문 OrganicLife는 생명존중미디어로서 질 높은 삶과 지구 환경을 지키는 데 미디어 소명을 다해 왔으며, 2021년 창간 11주년을 맞아 점차 인류의 생명을 위협하는 식품, 환경, 산업 등 경제 사회 전반을 다루는 ‘종합경제 인터넷신문’으로 이노베이션 했습니다. 푸드경제신문 OrganicLife는 2018년 3월부터 NAVER CACAO 등 포탈과 뉴스검색제휴, 매일 더 많은 독자와 만나고 있습니다.

    1981년 창간된 TV가이드는 재미와 즐거움이 있는 문화연예 뉴스입니다. 차별화된 문화콘텐츠를 위해 리뉴얼 중입니다.

    삼성카드쇼핑, 조인스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Queen ORGANICLIFE는 보다 알찬 콘텐츠로써 독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깊이 있는 심층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더욱 매진해 나가겠습니다.

    애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대표이사 전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