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5:50 (월)
 실시간뉴스
YG, 새 유닛의 첫 번째 멤버는 ‘이하이’
YG, 새 유닛의 첫 번째 멤버는 ‘이하이’
  • 정현
  • 승인 2014.11.0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선보일 '뉴 유닛'의 첫번째 주인공은 이하이다.

▲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YG는 3일 오후 2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11일 출격할 '뉴 유닛'의 첫 주인공 이하이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달 27일부터 티저 힌트를 통해 YG의 새 유닛의 형태가 조금씩 윤곽을 잡기 시작한 가운데 두 여성 멤버 중 한 명의 정체는 이하이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공개된 티저에는 레드 커튼의 오른쪽, 화이트 셔츠 위 네이비 니트를 입고 브라운톤의 긴 웨이브 머리에 귀여운 머리띠를 한 이하이가 등장한다. 커튼으로 가려진 부분은 다음 티저에서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지난 2일 공개된 티저에는 얼굴을 알 수 없는 여성 두 명과 남성 한 명의 상반신 사진이 공개되며 3인조 유닛의 탄생이 암시됐다. 특히 검은색 시스루 패션의 여성과 청순한 핑크 이미지의 여성의 상반된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소속사 측은 "2013년 12월 유닛 봄&하이(Bom&HI) 이후 11개월만에 활동을 시작하는 이하이가 이번 유닛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어떤 여자가수와 남자가수가 이하이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하이는 2012년 10월 에픽하이와 콜라보레이션했던 '춥다'를 시작으로 같은 해 10월 싱글 '1,2,3,4'로 데뷔했다. 이후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