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20:20 (금)
 실시간뉴스
슈퍼모델 송해나, 바리스타로 변신한 사연은?
슈퍼모델 송해나, 바리스타로 변신한 사연은?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04.1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퍼모델 송혜나

슈퍼모델 송해나가 2017 서울 커피 엑스포에서 1일 바리스타로 변신했다.

슈퍼모델 송해나는 지난 8일 ‘아몬드 브리즈’가 개최한 레시피 세미나에 참여해 ‘아몬드 브리즈 홈카페 레시피’를 주제로 커피 메뉴를 시연했다.

이날 송해나는 한국 바리스타 챔피언이자 1세대 바리스타로 유명한 ‘임종명 바리스타’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아이스 아몬드 라테, 아몬드 베리 스무디 등 봄·여름 시즌에 즐기기 좋은 아이스 레시피를 소개했다.

또한 송해나는 레시피 시연과 함께 슈퍼모델로 살아가는 그녀만의 ‘다이어트팁’ 을 공개해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 봄에 아몬드 라테 어때요?”

송해나는 “라테 한잔을 마셔도 꼼꼼하게 따지는 편이라, 우유 대신 식물성 음료인 아몬드 밀크로 만든 아몬드 라테를 즐겨 마신다”며 “아몬드 라테는 칼로리가 일반 라테보다 절반 정도 낮을 뿐만 아니라, 아몬드의 풍부한 영양으로 필요한 영양소와 피부 건강을 동시에 지킬 수 있어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날 송해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레시피 시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송해나는 바리스타 1급, 유럽 바리스타 1급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평소 커피에 대한 조예가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송해나가 활용한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갈아 물과 혼합한 식물성 음료다. 칼슘과 비타민 E 등 영양이 풍부하며, 일반우유 대비 1/3에 불과한 35kcal의 저칼로리 (언스위트 190ml 기준)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제공 아몬드 브리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