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01:15 (월)
 실시간뉴스
The-K예다함상조,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2년 연속 1위 선정
The-K예다함상조,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2년 연속 1위 선정
  • 온라인팀
  • 승인 2017.04.2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상조업계 최대자본금 500억원을 전액 출자하여 설립한 The-K 예다함상조㈜ (이하 ‘예다함’)가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의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고객의 감동’이라는 주관적 감정을 객관적 수치로 산출하는 평가모델을 개발•적용하여 업종별로 발표하는 지수(INDEX)다. 매년 상품 및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1,000여명의 소비자에 대한 조사와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적 심사를 통해 품질과 서비스로 감동과 놀라움을 주는 산업별 대표 브랜드가 선정되고 있다.

예다함의 2년연속 1위 수상은 예다함이 상조업계의 재무적 위기와 어려움 속에서도 탄탄한 재무건전성과 고객납입금 안전책임시스템이라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온 국민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상조회사로 거듭나고 있음을 보인 결과이다.

사진 예다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