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15 (금)
 실시간뉴스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창립 54주년 기념식서 우수금고 시상 진행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창립 54주년 기념식서 우수금고 시상 진행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05.3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 경영평가대회에서 우수금고 수상자들이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본부장 류두희)는 5월 31일 중구 장충동에 소재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새마을금고 창립 54주년 기념식 및 서울지역 새마을금고 경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함께하는 서울! 건강한 새마을금고!’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 내 새마을금고의 건전발전과 목표사업 달성에 힘쓰고 있다.

이날 평가대회에서는 경영전반에 대한 종합평가를 통해 2016년 기준 새마을금고 경영평가결과 우수금고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경영종합평가 부문 최우수상에는 관악중앙 새마을금고가, 우수상에는 동작새마을금고와 사당새마을금고가 선정됐고, 개선도평가 부문 우수상에는 서서울, 가양동, e-푸른, 우장산 4개 새마을금고가 선정됐다.

또한 경영평가 및 역점사업 평가 부문에서는 신당1.2.3동, 이태원1동, 성북제일, 서빙고동, 고척1동, 서초중앙 6개 새마을금고가 장려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사회공헌활동 우수새마을금고에는 평화새마을금고(온누리상품권 판매 부문), 새종암새마을금고(자원봉사 부문)가 선정되어 새마을금고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