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7:00 (화)
 실시간뉴스
청하 솔로 데뷔, 여신미 화보도 다시 주목
청하 솔로 데뷔, 여신미 화보도 다시 주목
  • 김선우
  • 승인 2017.06.0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쎄씨)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최초 솔로 데뷔하는 청하의 여신미가 돋보이는 화보가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청하 솔로 데뷔'가 올랐다. 청하는 이날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의 타이틀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feat. 넉살)'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청하의 우아한 매력을 담아낸 화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청하는 한 패션매거진과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파워풀한 모습보다는 세심하고 감성적인 모습을 담는 데 주력했다. 공개된 화보 속 청하는 우아한 드레스로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무대에서 걸크러쉬에 가까운 강렬한 모습을 과시했던 것과는 사뭇 다른 매력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청하는 "왁킹 전공이지만 원래 장르 상관없이 다양한 노래를 좋아한다"며, "걸그룹 연습생뿐 아니라 모든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인 것 같다. 누구든 지친 하루를 마친 후 침대에 딱 누웠을 때 '하' 한숨을 쉰다. 그 한숨을 담은 곡이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I.O.I 출신 최초의 솔로로 데뷔하는 심경을 묻는 질문에는 "김청하라는 사람은 이렇습니다. 이런 면도 있어요. 나로 한번 시작해볼게요, 라는 출발점에 서 있는 거다. 여기서 다음으로 가는 길목만 찾아도 만족할 것 같다"고 소박하지만 당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청하는 '핸즈 온 미(HANDS ON ME)'의 타이틀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 공개와 함께 활발한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