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05:10 (일)
 실시간뉴스
'아는형님' 김옥빈 vs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 걸크러쉬 vs 여신미 대결
'아는형님' 김옥빈 vs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 걸크러쉬 vs 여신미 대결
  • 김선우
  • 승인 2017.06.11 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GQ, 퍼스트룩)

'아는형님'에 출연한 김옥빈과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의 화보 대결이 온라인에서 펼쳐지고 있다.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아는형님' '김옥빈'이 올랐다. 김옥빈은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출연했다. 이와 관련해 김옥빈과 오연서의 화보 매결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두 동년배 배우들의 매력 대결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만들고 있다.

김옥빈은 한 남성매거진과 함께 '살아있는 여자의 밤'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여성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김옥빈은 감각적인 포즈와 함께 그간 태권도, 합기도 등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각선미를 여과 없이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악녀'에서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의 재해석이라는 평이다.

또한 여성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한 오연서는 신비스럽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세련된 우아한 분위기로 한층 더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오연서는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속 엽기 발랄한 매력과는 다른 분위기와 이미지를 완성,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김옥빈은 영화 '악녀'를 통해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으며, 오연서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