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20:35 (화)
 실시간뉴스
중고차 전국 매입 및 판매 실매물사이트 '카가이드' 딜러전산망 오픈 실거래가
중고차 전국 매입 및 판매 실매물사이트 '카가이드' 딜러전산망 오픈 실거래가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판매 1위 카가이드 허위매물없는  실매물 사이트 가격 오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중고차 허위 매물에 속지 않기 위해서는 우선 많은 상품을 가까운 중고차 매매시장에서 직접 눈으로 차량을 살펴보고 연식, 주행거리, 색상, 등을 고려해 매매단지에 상주하고 있는 중고차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대략적 시세를 파악하는 것이 좋다.

SNS, 신문광고, 사이트 등에 광고되고 있는 상품이 시세보다 많이 저렴하다면 정상적인 차량이라고 판단하기는 어렵다. 동일한 내용의 차량이 등록자 명의가 다른 여러 곳에서 발견된다면 이 역시 허위매물일 가능성이 높으니 꼼꼼히 확인해봐야 한다.

중고차를 잘 사려면 광고 글이나 판매자의 말에만 의지해서는 안 된다. 직접 시운전을 해보며 차량의 소음, 주행능력을 테스트 해봐야하고 외관이나 실내 역시 직접 눈으로 확인해야 한다. 차량의 성능점검 기록부, 차량등록증 등 차량 관련서류들이 빠짐없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필수다.

카가이드는 전국 어디서나 실매물 딜러조합 전산망을 통해 전국의 국산차, 수입차 등 전국 중고차매매상사 전차종의 매물이 확인 가능하며,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검차 및 시운전 동영상 스마트폰 전송을 통해 차량의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중고차 구매대행 및 배달 서비스도 가능해 허위매물 때문에 헛걸음하는 등의 시간 및 금전적 피해를 줄일 수 있다.

또 차량에 대한 전문지식이 부족한 초보운전, 여성, 사회초년생, 첫차 구입, 20대, 30대, 40대 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본인에게 잘 맞는 좋은 중고차를 추천하고 있다. 차량 관련업계 평균 10년차의 중고차 매니저들로 구성돼 출장상담, 방문판매 및 중고차 견적, 중고차시세표 가격제시 및 중고차 경매와 매입, 내차 사고팔기, 직거래 등을 통해 중고차가격을 더 투명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중고차 판매 및 구입을 돕고 있다.

서울, 수원, 강남 중고차매매단지까지 연결된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의 모든 중고차를 확인할 수 있는 카가이드는 전액할부 및 중고차시세표, 상품 프로모션 및 무료 가격비교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카페,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카가이드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