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3:45 (일)
 실시간뉴스
아임닭, 킴스클럽 입점 기념 행사 성료…닭가슴살 대중화에 앞장서
아임닭, 킴스클럽 입점 기념 행사 성료…닭가슴살 대중화에 앞장서
  • 김동현 기자
  • 승인 2017.06.3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식품 대형매장 킴스클럽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시식∙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아임닭은 이 기간 동안 닭가슴살 소시지 등 인기제품을 특가로 판매했다.

이벤트 당시 아임닭 닭가슴살을 처음 먹어본 킴스클럽 방문객들은 닭가슴살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맛있고 식감도 좋다며 호응을 보냈고, 기존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반가움을 표했다. 호응이 구매로 이어져 기대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특히 가격과 영양성분표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는 주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킴스클럽은 신선한 식품 유통으로 유명하다. 각 분야 전문 MD가 산지직거래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식품 제조ㆍ관리ㆍ배송까지 엄격하게 실시하고 있다. 때문에 킴스클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다. 

아임닭이 킴스클럽에 입점한 것은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의미도 있지만 닭가슴살을 대중화하려는 목적도 크다. 닭가슴살이 다이어트 음식이라는 편견을 깨고 반찬, 샐러드, 도시락 등 다방면에 활용할 수 있는 건강한 식재료라는 인식을 소비자들에게 심어 주기 위함이다. 

킴스클럽 강남점, 강서점, 평촌2점 세 군데에서 시작한 아임닭은 점차 입점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앞서 입점한 올리브영, GS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마켓 판매 제품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한편, 온∙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아임닭은 이번년도 상반기에도 좋은 성적표를 받아 들었다. 11번가 닭가슴살∙축산 1위, 티몬 닭가슴살∙식품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2년 연속 티몬 매출 상위 1% 자리를 올 상반기에도 지켰다. 또한 닭가슴살 업계 최초로 11번가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입점하는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입지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