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0 (화)
 실시간뉴스
배산임수 입지, 3층 단독형 타운하우스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 분양
배산임수 입지, 3층 단독형 타운하우스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 분양
  • 박소영
  • 승인 2017.07.0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형 타운하우스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이 입주와 동시에 회사 보유분을 분양 중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제주특별자치도 토평동 2714-2번지에 자리하며 뒤로는 한라산이 감싸안고 앞으로는 서귀포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배산임수 입지다. 

 

독특한 외형에 돌과 나무를 콘셉트로 한 외관디자인을 도입한 이곳은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지어졌으며 총 33세대로 구성된다. 

131㎡의 전용면적을 제공하며 1층 정원 서비스면적과 지하를 포함하면 실사용 면적은 231㎡로 더욱 넓어진다. 1, 2, 3층이 독립적이면서도 동선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각 층별로 별도 욕실을 갖췄다. 

1층과 2층은 복층 구조로 설계됐으며 5.4m의 층고로 개방감과 통풍을 확보했다. 3층은 테라스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멀티룸이 마련되며 지하는 작업실, 영화감상실, 운동 공간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 단지 내에는 정원, 텃밭 등이 입주민 맞춤형으로 조성된다. 주차공간은 소음과 매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세대 후면에 마련됐으며 안전을 위해 단지 전체 시큐리티 시스템을 적용한다. 

이곳은 서귀포의 주요도로인 동홍로도 인접해 단지에서 제주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향후 개통될 서귀포 신공항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중심생활권의 문화, 교육, 의료 인프라를 누리기 수월한 입지로 직선거리 3㎞ 이내에 시청, 행정복지센터, 다수의 학군, 홈플러스, 매일올레시장 등이 위치한다. 

여기에 관광명소인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돈내코 유원지, 이중섭 거리도 가까워 다채로운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은 30세대 이상의 공동주택에 해당돼 대한주택보증이 보증은 물론 책임준공을 담당하며 신탁사에서 시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